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포장이사 ‘다이사’ 우수업체 추천서비스, 생활밀착형O2O 입주청소 및 담보대출비교서비스 동시 제공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10 11:32 조회6,817댓글0

뉴스 본문

최근 온오프라인을 직접 연결하는 O2O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출시되면서 시장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O2O 서비스는 실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기존의 서비스와 차별화된 생활연계 서비스 다이사(www.da24.co.kr)(대표번호1522-2483)를 집중 소개한다. 

 

1. 다이사 – 지역별 포장이사 우수업체 무료추천

서비스 : 웹서비스, 아이폰, 안드로이드

일반적으로 사람마다 이사를 한두번씩 모두 경험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주 경험하는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이삿짐센터 및 포장이사업체 선정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 이삿짐 분실 및 파손, 불친절, 바가지 요금 등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주변 이삿짐센터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의 추천이나, 주위사람람의 추천, 또는 프랜차이즈업체를 통해서 이사를 할 수 밖에 없지만, 서비스 품질이 만족되기는 쉽지 않기 때문이다.

다이사는 전국 이삿짐센터의 실제 고객의 만족도 평가를 통해서 각 이삿짐센터의 평가시스템을 직접 도입하여, 지역별 추천 우수업체를 무료로 소개해주는 서비스이다. 

이사날짜, 출발지 등을 입력하면 집 주변의 이삿짐센터 조건을 검색하여 평판 좋은 우수업체를 소개해주기 때문에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2. 미화부장 – 입주청소 및 이사청소의 차별화

서비스 : 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주소 : www.cleanmanager.co.kr

최근 늘어나는 분양 물량에 입주청소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고 있다. 입주청소를 통하여 오염되어 있는 집을 깨끗이 하여 가족들이 건축에서 발생한 유해물질로부터 피해를 입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미화부장은 타 청소업체에서 사용되는 일반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전문 청소장비를 이용하여 집안 내에 보이지 않는 공기 속 유해물질까지 청소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고 있다. 

청소전과 종료후 집안의 미세먼지, 유해물질 측정을 통하여 얼마나 공기 청소가 되었는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바닥청소, 창문청소도 최고급 장비를 도입하여 완벽한 청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입주청소가 필요하다면 미화부장의 프리미엄서비스를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3. 더모기지 -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

서비스 : 웹서비스, 안드로이드

주소 : www.themortgage.co.kr

최근 국내외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가계부채는 늘어나고 있고, 금리인상에 대한 예측이 되어 가계에 큰 부담이 되리라 예상되고 있다. 아파트담보대출이 필요한 사람을 중심으로 금리비교를 통하여 본인에게 맞는 최저금리를 찾아조금이라도 이자절감을 하여, 가계에 도움이 되고 있다.

전국 은행의 담보대출 이자는 본인의 상황에 따라 높아질수도 있고 낮아질수도 있기 때문에 혼자서 최저금리 은행을 찾기란 쉽지 않다. 담보대출이 필요한 사람이면 꼭 한번 이용해서 최저금리를 이용하기를 추천한다.

더모기지는 1금융권(신한은행, 우리은행, 한국SC제일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외환은행, 한국씨티은행, 농협은행, 기업은행, 수협은행 등)뿐만 아니라 보험사(교보생명보험, 한화손해보험, 삼성화재보험, 삼성생명보험, 흥국생명보험, 흥국화재보험, 농협생명보험, 농협손해보험, 동부화재보험, 현대해상보험, 신한생명보험, 현대라이프생명보험, 롯데손해보험보험, 메리츠화재보험,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한화생명보험 등), 2금융권(현대캐피탈, 신한캐피탈, 아주캐피탈, 우리캐피탈, BS캐피탈, IBK캐피탈, SC캐피탈, NH캐피탈, 상호저축은행, 수협, 신협, 단위농협, 새마을금고 등)까지 전 은행권의 대출상품을 안내하며,‘부동산담보대출금리비교’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한도비교’ ‘주택 아파트담보대출조건비교’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및 한도’ ‘전세퇴거자금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경락잔금대출’ ‘MI대출’ ‘매매잔금대출’ ‘빌라담보대출’ ‘단독주택담보대출’ ‘다가구대출’ ‘오피스텔대출’ ‘상가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대출’ ‘신혼부부대출’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 교회담보대출’ ‘ 아파트매매대출’ ‘모텔담보대출’ ‘추가 후순위 담보대출’ ‘저금리 대환대출’ 한도 및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