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웨이코스, XFX 라데온 RX 48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XFX 그래픽카드 LED쿨링팬 증정 프로모션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1-10 11:24 조회5,359댓글0

뉴스 본문

해외 유명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XFX  라데온 RX 480 블랙울프” 시리즈 3종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시 손 쉽게 LED 쿨링팬으로 교체할 수 있는 LED 라이팅 하드스왑팬(HSF100)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FX 라데온 RX 480 블랙울프 시리즈용 LED 하드스왑팬(HSF100)”은 XFX 사가 특허를 취득한 “Hard Swap Detachable Fan” 기능이 적용된 교체용 튜닝 Fan으로 별도의 장비와 케이블 분리 없이 바로 쿨링팬 만을 교체하여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디자인과 멋을 LED 라이팅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XFX 라데온 RX 480 블랙울프 시리즈 그래픽카드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팬의 수명에 대한 걱정에서 자유로워진 제품이다.

 

XFX 라데온 RX 480 블랙울프 시리즈는 뛰어난 폴라리스(Polaris)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비동기식 셰이더, AMD FreeSync 기술, 첨단 오버클럭 등의 기능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여, 최신 게임 플레이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14nm FinFET 기술을 기반으로 비동기식 컴퓨팅을 사용하는 4세대 GCN은 Vulkan™은 DOOM®과 같은 미래형 게임에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의 행사기간은 1월 10일부터 1월 26일까지이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본 프로모션에서 증정되는 LED 하드스왑팬의 LED 색상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XFX 라데온 RX 480 블랙울프” 시리즈는 레퍼런스 보다 더욱 커진 PCB와 “메탈릭 백플레이트”를 장착, 디자인 측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더욱 넓고, 얇아진 냉각핀과 2레이어로 구성된 히트파이프, GPU뿐 아니라 VRM의 열 발생 까지 효과적으로 냉각 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히트싱크”를 기반으로 “XFX GHOST THERMAL 4.0” 을 적용, 기존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의 높은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XFX 는 1989년에 설립되어 현재 홍콩 증시에 상장된 “파인테크놀로지 그룹”의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 등  PC컴퍼넌트 및 주변기기 부문으로 중국 본토에 직영 제조시설과 1,000명 이상의 임직원, 전 세계 16개 이상의 지사를 보유한 기업이다.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설립 17년 경력의 IT기기 전문 유통기업으로, 홍콩 증시에 상장된 파인테크놀로지 그룹의 PC컴퍼넌트, 주변기기 부문의 XFX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강력한 품질경쟁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무상서비스를 3년에서 최장 7년(파워서플라이, 일부 제품에 한함)간 제공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