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GTX 10 시리즈 대상 푸짐한 경품 걸린 사용기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05 16:29 조회4,515댓글0

뉴스 본문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7년 1월 5일,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이엠텍, XENON, HV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 사용기를 남겨주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에 선정하여, 총 40분에게 스팀 기준  6만 7천원 상당의 가격에 판매 되고 있는 신작 게임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또는 1만 5천원에 상당하는 캔스톤 사운드바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용기 이벤트는 2017년 1월 4일부터 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에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과 하드웨어 관련 커뮤니티 1곳, 총 2곳에 사용기를 게시하여야 한다. 또한 게시된 사용기의 URL을 이엠텍 이벤트 메일로 경품 발송에 필요한 성함, 주소, 연락처와 함께 보내면 된다.


증정되는 '콜 오브 듀티' 는 FPS 장르 중 손꼽히는 대표 작품으로 2003년부터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는 게임이다. 그 중에서도 3년만에 선보이는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는 13번째 작품으로 기존 작품들과는 다르게 머나먼 미래, 우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이자 국제 연합 우주군의 일원인 '닉 레예스'는 SetDef의 기습 공격으로 리트리뷰션호의 함장이 사망하자, 함장직을 이어 받으며, SetDef의 공격을 막아내고, 고향 지구를 지키는 임무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로는 8년만에 정식 한글화가 이루어져, 수많은 '콜 오브 듀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또한, 캔스톤 LX-2200 사운드바는 가로 48.4cm 높이 6.8cm 의 가로로 긴 형태로 이루어진 스피커로, 공공장소 또는 PC방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전면에는, 전원 ON, OFF 또는 볼륨 조절이 가능한 원형 다이얼 버튼이 배치되었으며, 사용 도중 헤드셋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헤드폰과 마이크 연결이 가능한 3.5mm 단자가 전면 방향으로 배치 되어 있다. 뿐문 아니라, 노이즈를 최대한 억제하고 깔끔한 사운들를 들려주기 위해 SJ2036 프리미엄 IC칩이 사용되었으며, USB 전원으로 설계되어 손쇱게 연갈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에 발표되는 사용기 선정 시, 우수 사용기에 선정되면,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와 함께 캔스톤 사운드바를 동시에 증정받을 수도 있다는 것.


사용기 작성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로는 XENON, HV 지포스 GTX 1080, 1070, 1060, 1050 Ti, 1050 등 전 GTX 10 시리즈 모두 해당된다. 이벤트 적용 대상임과 동시에 대표 제품으로 손꼽히는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50 Ti, GTX 1050 STOMM X Nano (이하 스톰 X 나노) 시리즈는 모델명의 '나노' 라는 이름에 걸맞게 16.6cm 의 컴팩트한 크기를 지니고 있다. 작은 크기로 인해 시스템 작은 ITX 케이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용 보조 전원 커넥터를 필요하지 않아, PC 조립 초보자라도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다. 또한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후면 PCI 슬롯 부분에 벌집형 설계를 도입하여, 그래픽카드 작동 시, GPU 및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신속히 외부로 배출되도록 설계되어, 장시간 게이밍 환경에도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050 Ti, 1050 스톰 X 나노는 정격 300W 이상의 전원 공급장치를 사용 중이라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매주 최대 10명이 추첨되는 사용기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자정까지 취합, 선정자 결과는 화요일에 발표되며, 이엠텍아이엔씨 홈페이지 또는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사용기 이벤트 작성자 또는 당첨자는 중복 지원이 불가능 하며, 경품은 발송 정보 취합 후,  일괄 발송 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XENON, HV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