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STCOM, 서버급 설계와 부품의 SuperO C7Z270PG 등 신제품 메인보드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05 13:09 조회5,347댓글0

뉴스 본문

서버와 스토리지 제품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전 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SUPERMICRO가 하이엔드 게이밍 PC제품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SuperO 메인보드 C7Z270PG, CG, CB 시리즈를 출시하였다.


SuperO 메인보드는 인텔 카비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200시리즈 칩셋을 탑재한 메인보드로서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CPU의 성능을 극한까지 끌어 올릴 수 있도록 SUPERMICRO의 서버 제조 기술력을 집약하여 메인보드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게이밍 PC 제품군 본질에 대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정도로 SuperO 메인보드에는 외형적인 화려함 보다는 성능적인 부분에 모든 서버급 수준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술력을 집중시켰다고 볼 수 있다. 

 

SUPERMICRO의 서버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ServerDNA로 만들어진 SERVER QUALITY의 SuperO메인보드 시리즈는 프로페셔널한 게이머에게 극강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Interl® Z270 칩셋을 최적화하여 설계한 코어 게이밍 메인보드이다.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시리즈와 최상의 조합인 SuperO 메인보드 시리즈의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1)Pro Gaming 시리즈


Pro Gaming 시리즈는 M.2(PCl2 3.0X4-32GB/s)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초고속 데이터 전송기술로 놀라운 게임 속도를 경험 할 수 있으며, 서버 제조에 활용되는 고품질 부품들의 조합으로 장시간의 게임과 오버클러킹 환경에서도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2)Core Gaming 시리즈


Core Gaming 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은 PCI-E 3.0 X16 동작속도로 2개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거나 8X 동작속도로 4개의 그래픽카드를 지원하는 특별한 옵션을 제공하며, 고품질 부품 TU-662, NP175소재의 PCB(기판)를 사용하여 안정적인 데이터 신호품질을 유지시켜준다.

 

3)Core Business 시리즈


Core Business 시리즈는 디지털 PWM, Dr. MOS, 페라이트 초크 등을 활용한 내부 발열처리로 24시간, 7일 그리고 365일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속에서도 장시간 업무를 처리 할 수 있게 설계 되었으며, 7.1채널의 HD Audio System은 게임, 영화, 음악에서 최상의 음질은 물론 비교할 수 없는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듀얼 LAN포트 장착으로 2GB 대역폭 속도, DDR4메모리 결합으로 최대 64GB지원과 최대 3733Mhz의 오버클럭 지원, 최대 3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하는 최신 USB연결 표준 3.1c 커넥터 등 다양하고 최신기술이 탑재된 기능들을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