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AMD APU 군단이 온다!”AMD 7세대 브리스톨 릿지 프로세서 탑재한 ‘ASUS 대표 가성비 노트북 특가전’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1-04 18:14 조회8,120댓글0

뉴스 본문

AMD코리아와 ASUS코리아는 오늘, 2017년 새해를 맞아 최강의 가성비 노트북을 특가에 제공하는 ‘AMD APU 군단이 온다(바로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탁월한 성능의 노트북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특가 행사는, 오는 1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진행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 메모리 업그레이드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서는 노트북 제품을 성능과 용도에 따라 분류해 소비자들이 노트북을 선택할 때 겪는 어려움을 최소화했다. 판매 제품은 고성능 게임에 적합한 ▲프로게이밍 라인, 캐주얼 게임에 적합한 합리적인 가성비를 갖춘 ▲게이밍 라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에 적합한 ▲엔터테인먼트 라인, 문서작업과 웹서핑 등에 적합한 ▲캐주얼 라인으로 분류된다. 제품 가격은 최저 29만원대(‘캐주얼’ 라인 기준)부터 시작한다. 

 

고성능 프로게이밍 및 게이밍 라인인 ASUS R510IU와 ASUS X555QG에는 각각 AMD 7세대 브리스톨 릿지 기반 고성능 쿼드코어 프로세서인 FX-9830P와 A10-9600P APU가 탑재되며, 최신 DDR4 메모리를 지원한다. 또한, 더욱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위해 라데온™ RX 460 그래픽(AMD Radeon™ RX 460) 등 별도의 그래픽 코어도 탑재된다. 이벤트 기간 중 프로게이밍 및 게이밍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8GB 메모리 업그레이드 특전을 통해 더욱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라인과 캐주얼 라인 제품군은 우수한 컴퓨팅 및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AMD A8과 A6 시리즈 등을 탑재해 탁월한 가성비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게이밍 및 게이밍, 엔터테인먼트, 캐주얼 라인의 모든 제품은 고해상도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보다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AMD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특가 행사는 다양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노트북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최근 필요 이상의 고성능, 고가 제품 구매를 지양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AMD와 ASUS는 탁월한 가성비를 제공하는 최신 APU 탑재 노트북을 통해 이러한 고객에게 더욱 큰 구매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가 행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시드마이어의 문명 6를 비롯한 게임 패키지, 유선 광마우스 및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각 제품별로 주어지는 경품 혜택은 ‘AMD APU 군단이 온다(바로가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