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겨울철 몸매 관리, 꾸준한 운동과 단백질 보충제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6-12-22 15:54 조회5,931댓글0

뉴스 본문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나오는 게 쉽지 않다. 난방비 절감을 위해 보일러 대신 전기장판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보니, 긴 외출은커녕 집 안에서 잠깐의 이동조차도 버겁게 느껴진다. 이렇게 추워진 날씨에 활동량이 급격히 줄어들다 보니, 면역력과 체력이 떨어지고 체중까지 불어나게 된다. 


더욱이 우리 몸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면서 식욕까지 증가한다. 겨울이 몸매 관리가 어려운 계절로 꼽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체중 감량은커녕 이 시기엔 오히려 살이 찌지 않으면 다행이라는 생각이 될 정도다. 하지만 겨우 내 관리에 소홀해질 경우, 어렵게 잡아놨던 바디라인이 무너지기 십상. 

 

여름을 즐겁게 맞이하기 위해서는 계절을 불문하고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체중감량에서 무엇보다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이 필수다. 하지만 의무적으로 하는 운동은 얼마 못 가 의지가 약해지기 마련이다. 게다가 운동방법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무작정 기구부터 들고 보면 효과를 보기도 어렵다.

 

평소 운동을 즐겨 하지 않는 경우라면 갑작스러운 고강도 운동은 가급적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근력과 근지구력을 향상시켜야 하며, 정확한 자세로 목표 부위에 올바른 자극을 줘야 한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지방의 연소는 적지만 체내의 단백질량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

 

간혹 체중감량 시 아무것도 먹지 않는 방법을 택하기도 하는데, 이 경우 근육 합성과 생성,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을 분해해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된다. 따라서 운동 시에는 반드시 충분한 에너지 섭취가 뒷받침 되어야 한다. 식품 섭취만으로 부족한 단백질은 단백질 보충제와 같은 헬스보충제로 보충할 수 있다.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메가매스마트 관계자는 “근육을 늘리고자 할 경우에는 유청 단백질이나 식물성 단백질 등이 효과적이다. 적정량의 단백질 보충제 섭취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다만 제품 구매 시에는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품목제조신고를 마친 제품인 지 꼼꼼히 확인하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매스마트는 12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적립금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렘 시리즈 보충제 구매 시 글루타민 또는 BCAA 보충제 사은품 증정과 같은 다양한 사은품 지급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포토 후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솔직한 구매후기와 함께 센스 있는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이마트&GS칼텍스 5만원 상품권, 메가매스 할인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