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큐닉스, X-MAS는 큐닉스와 함께! 옥션 브랜드 기획전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6-12-21 13:15 조회4,821댓글0

뉴스 본문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가 다가오는 X-MAS를 기념하여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과 함께 한국 소비자 분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드리는 “큐닉스 X-MAS 브랜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큐닉스 X-MAS 브랜드 기획전에는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큐닉스 대표 모델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폭넓은 제품 선택의 폭을 제시한다. 각 제품별로 즉시할인 적용 / 버팔로 이어폰 1:1 제공 / 에어캡 무료 안전포장 / 큐닉스 전용 리모컨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최신 제품인 QX3218R 144 CURVED CAPTAIN 게이밍 모니터도 포함되어, 최신 제품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본 제품은 새로운 화이트&실버(알루미늄) 베젤 디자인 크롬 받침대를 제공하여, 기존 출시되어 있는 게이밍 모니터와는 차별화된 섬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울러 게임을 더욱 몰두하여 즐길 수 있도록, 1800R 곡률이 적용된 ‘커브드 디자인’을 갖추고 있고 오버워치와 같은 최신 FPS 게임에서 매끄럽고 부드러운 화면을 체감할 수 있도록, 144Hz 주사율 및 1ms(오버 드라이브) 게이밍 스펙 또한 기본적으로 만족시키는 모델이다.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게임을 하는 게이머 들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 본 제품은 플리커 프리 및 LOW 블루라이트 기술을 통해 사용자 들의 시력을 소중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무선 리모컨 콘트롤을 통해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모니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제품이기도 하다. (※ 리모컨은 별매)

금번 기획전을 통해, 큐닉스 QX3218R 144 CURVED CAPTAIN 제품은 옥션 자체 할인 및 QX3218R 전용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정상가보다 훨씬 착한 가격인 35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100대 한정) 

 

큐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큐닉스 브랜드 및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한국 소비자 분들에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금번 기획전을 준비/진행하게 되었다. 기존에 인기 있는 라인업 제품은 물론 최신 QX3218R 제품까지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큐닉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큐닉스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선택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이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