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일상의 혁신’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뉴스 본문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혁신은 엡손으로부터’를 주제로 자사 제품의 핵심 기술력을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엡손의 제품을 통해 일상, 업무, 관계 등 삶의 모든 순간에서 혁신을 일으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친근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냈다. 캠페인 영상은 ‘일상의 혁신’, ‘승진의 혁신’, ‘관계의 혁신’ 총 세 편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영상 속에는 등장인물들이 초소형, 고효율, 고정밀 기술력으로 탄생한 엡손의 제품을 일상, 회사, 가정에서 사용하면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제품의 핵심 기술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상의 혁신’ 편에서는 차세대 스마트글라스 ‘모베리오 BT-300’을 통해 야외에서도 고휘도 실리콘 OLED 디스플레이로 현장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승진의 혁신’ 편에서는 유지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고효율 비용절감 비즈니스 복합기 ‘워크포스 프로 WF-R5691’의 핵심 기술력을 강조하며, ‘관계의 혁신’ 편에서는 세계 최초 레이저 광원 4K 3LCD 홈 프로젝터 ‘EH-LS10000’의 생생한 화질이 보여주는 놀라운 영상미로 인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면서 우리 일상 속 가까이 있는 엡손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친근하고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