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한국엡손, ‘일상의 혁신’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 기자기자 기사승인17-01-02 19:50 조회3,167댓글0

뉴스 본문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혁신은 엡손으로부터’를 주제로 자사 제품의 핵심 기술력을 소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엡손의 제품을 통해 일상, 업무, 관계 등 삶의 모든 순간에서 혁신을 일으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고 친근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냈다. 캠페인 영상은 ‘일상의 혁신’, ‘승진의 혁신’, ‘관계의 혁신’ 총 세 편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영상 속에는 등장인물들이 초소형, 고효율, 고정밀 기술력으로 탄생한 엡손의 제품을 일상, 회사, 가정에서 사용하면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는 에피소드를 통해 제품의 핵심 기술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상의 혁신’ 편에서는 차세대 스마트글라스 ‘모베리오 BT-300’을 통해 야외에서도 고휘도 실리콘 OLED 디스플레이로 현장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승진의 혁신’ 편에서는 유지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고효율 비용절감 비즈니스 복합기 ‘워크포스 프로 WF-R5691’의 핵심 기술력을 강조하며, ‘관계의 혁신’ 편에서는 세계 최초 레이저 광원 4K 3LCD 홈 프로젝터 ‘EH-LS10000’의 생생한 화질이 보여주는 놀라운 영상미로 인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면서 우리 일상 속 가까이 있는 엡손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친근하고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