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엠텍, 올겨울에도 A/S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호빵 제공 서비스 펼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2,767댓글0

뉴스 본문

 2016년, 올 겨울에도 어김없이 이엠텍 고객지원센터에 가면 호빵을 먹을 수 있다. 

 

국내 컴퓨터 그래픽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겨울을 맞아 12월 1일부터 고객지원센터에 호빵 찜기를 설치하여 내방 고객에게 따뜻한 호빵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하여 고객지원센터 내방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올해 겨울에도 예년과 마찬가지로 호빵을 제공하여 추운 겨울 A/S를 위해 힘들게 고객지원센터를 찾은 고객들의 추위를 녹여줄 예정이다.

 


 

 

이엠텍은 11년 연속 [고객 만족 대상]과 [히트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점유율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으로 고객지원 서비스 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기업으로 꼽힌다.

 


 

 

최근 이엠텍은 고객지원센터의 1층 이전과 함께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여 고객지원센터의 접근성을 높이고,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편안한 분위기로 내방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작년부터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한 비닐 밀봉 포장은 약 3,000만원 상당의 전자동 포장기를 추가 도입하며 더 많은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호빵 제공 행사는 2016년 2월 경까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방문을 예정하고 있는 소비자는 이엠텍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커피와 함께 호빵을 즐기며 잠시 언 몸을 녹여보는 것도 좋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