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가을 네일 완성! 일회용 젤네일 팁으로 손쉽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오민준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3,066댓글0

뉴스 본문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되면서 가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패션의 마무리라고 할 수 있는 네일아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네일아트는 패션, 악세사리와 마찬가지로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에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2016/FW 매직프레스 로맨틱 콜렉션을 출시한다. 데싱디바는 2016년 매직프레스 상품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여러 연령층의 여성들에게 붙이는 젤네일 신드롬을 일으켰다.

일명 ‘1초 성형 젤네일’이라고 불리는 매직프레스는 손톱에 붙이는 것만으로 젤네일을 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간편함에 실제 네일아트를 받은 듯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올 여름 고객님들께서 매직프레스 상품에 큰 관심을 주신 것에 힘입어, 올 가을 새로운 콜렉션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게 되었다. 올해 선보였던 여름 콜렉션 디자인이 시원하고 화려한 분위기였다면 이번에 출시된 가을 콜렉션은 좀 더 차분하고 모던한 컬러와 클래식한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가을 느낌을 담아 만들어진 만큼 많은 여성분들의 기대에 충족드릴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가을 디자인은 데싱디바 공식쇼핑몰과 명동 플래그 샵, 올리브 영, 롭스, 신세계 스타필드, 홈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매직프레스는 상품의 인기만큼 올바른 사용법 안내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매직프레스 제품을 사용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해야 한다. 먼저 손을 비누로 깨끗이 씻은 뒤 내장된 프렙패드로 유수분을 닦아내고, 손톱을 완전히 건조시킨 다음 네일팁과 손톱이 완전히 밀착되도록 꾹 눌러 부착한다.

네일팁을 제거할 때는 우드스틱에 아세톤(네일리무버)를 묻혀 살살 떼어내어야 하며, 떼어낸 후에도 손을 깨끗이 씻고 파일을 이용해 손톱을 정리해준다. 매직프레스를 장시간 사용시 이물질, 수분 등에 의해 손톱변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사용법과 권장기간을 지키고 이물질이 들어갔을 경우는 반드시 떼어준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미국 및 유럽 대형 유통사에서 판매해 온 상품으로 글로벌 기준의 유해물질 및 안전검사를 통과한 상품이다. 특히, 일반 젤네일보다 손톱 손상도가 적다는 결과도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하지만, 이때 꼭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사용 후 5일 이내에 손톱의 휴식을 위해 제품을 떼어내도록 하고, 1회용 제품인 만큼 글루를 이용해 장시간 붙이거나 재사용하는 등의 행동은 하지 않아야 한다. 네일아트를 지나치게 오래 유지할 경우 손톱이 변색되거나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름다운 손톱으로 보일 수 있는 것도 좋지만, 올바른 사용 방법과 적당한 유지 기간을 지켜 원래 자신의 손톱 건강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깨끗한 손톱에 5일 이내로 사용하면 누구든지 쉽고 안전하고 아름다운 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