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3D 창작 취미생활자를 위한 Intuos 3D 와콤, Intuos 3D(인튜어스 3D) 발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브레인박스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2,860댓글0

뉴스 본문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최초의 완벽한 3D 솔루션인 Intuos 3D(인튜어스 3D)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PC 혹은 맥(Mac) 환경에서 삼차원 디자인의 프린트 작업을 위한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한다. 와콤은 3D 디자인과 제품 모델링이 가능한 펜 태블릿과 디스플레이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창의적인 3D 아트와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삼차원 디자인 및 프린팅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와콤은 이 같은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Intuos 3D를 출시하게 됐다. 와콤 브랜드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 제프 만델(Jeff Mandell)은 “와콤은 아이디어 작업부터 실질적인 창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수 년간 산업, 제품, 패션, 게임 및 디자인 업계 전문가들은 3D 작업에서 와콤 제품을 사용해 왔으며, 우리는 3D 작업을 시작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창작자들을 위해 우리의 노하우를 공유할 때가 왔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와콤 크리에이티브 시장 전략 부문 팀장 톰 코핀스키(Tom Kopinski)는 “와콤은 완벽한 3D 솔루션을 선보이기 위해 관련업계 선두주자인 픽소로직(Pixologic®), 쉐이프웨이즈(Shapeways®), 스케치팹(Sketchfab®) 등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3D 프린팅 및 퍼블리싱 업체와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Intuos 3D는 픽소로직(Pixologic)의 지브러시코어(ZBrushCore) 소프트웨어 함께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펜 작업이 가능하다. 픽소로직은 수 년간 영화 및 게임 스튜디오에서 3D 창작 작업에 주로 사용되어 온 지브러시(ZBrush) 소프트웨어의 개발사이다. 무선무건전지의 필압 조절이 가능한 인튜어스 펜은 지브러시코어와 함께 작업 시, 마치 전통적인 브러시와 마커, 세라믹 툴과 같은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

픽소로직 최고 운영 책임자, 제이미 라벨르(Jaime Labelle)는 “우리는 와콤과의 협업을 통해 3D 창작자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인튜어스 태블릿에 최적화된 3D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훌륭한 창작 작업물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Intuos 3D 솔루션은 설치가 용이하며, 구매 후 바로 작업할 수 있게 비디오 튜토리얼을 제공한다. Intuos 3D는 Intuos 3D 태블릿 본체와 함께 펜, 다운로드가 가능한 픽소로직 지브러시코어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국내는 10월 판매예정이며, 소비자 가격은 미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