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시, 각종 특약으로 약20% 추가할인!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로 비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브레인박스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7,168댓글0

뉴스 본문

현재 우리 경제가 처한 상황은 마음을 놓을 수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이럴 때에는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해결방안 이다. 직장인 한씨는 올해도 어김없이 자동차보험 만기가 돌아와 자동차보험료를 줄이기 위해 일찍부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알아 보았다.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료 비교가 실효성이 있는지 많은 논란이되어 왔다. 매해마다 큰 비용이 드는 내 자동차보험을 다이렉트로 보험료 계산하여 가장 싼 곳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http://www.car-directbohum.com/?ad_name=jjsbi10175 / 상담문의 1566-1800 )에서 직접 알아보는 것이 좋다. 직접 전문가에게 이런 할인담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차량가액에 따라 할인되는 방법을 자신의 조건을 보고 가장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험사들은 손해보험사의 자동차보험 손해율 급등을 이유로 일부 보험사의 경우 1년~3년이내 운전자 사고가 크든 작든 기피계약으로 가입을 거절하고 있다. 작년 자동차보험 갱신시 PC나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꼼꼼하게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에서 간단한 정보입력을 한 후 알아볼 수 있고, 운전자 본인이 직접 자동차보험료 계산기를 통해 보험료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가능하며 상담원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으로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다.

다이렉트 실시간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 전문상담원과 무료상담을 통하면 그 동안 변경된 할인혜택 등을 알 수 있다. 차량 교통사고시 현장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블랙박스 특약, 마일리지(주행거리 할인 특약) 할인혜택은 이제 많은 사람들이 보험료 절약 팁이라고 알고 있다. 차보험료는 운전자 연령, 운전자 직업, 보험경력, 차량 모델 등 개인의 조건에 맞춰 책정되기 마련이다. 최대한 보험료 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약 할인혜택을 인터넷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 전문상담원이 보험사별로 꼼꼼하게 알아봐줘서 한 눈에 확인 가입 할 수 있다.

일반적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서를 살펴보면, 중형(1988CC) SM5 2.0 기준 자동차종합보험, 37세 운전자범위 1인+1인한정 국내 8개 보험사(삼성화재 자동차보험,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자동차보험, 롯데손해보험 등)의 자동차보험료 비교 결과가 가장 저렴한 540,730원부터 751,160원까지 산출되었다.

이처럼 같은 운전자연령과 보장조건에서도 각 보험회사별 차액이 210,430원이나 났다. (자동차보험료계산 기준 : 2016년 8월 26일 / 전 담보 자동차종합보험, 자차미포함 ). 이와 같이 각 보험사별 할인율과 기본 보험료에 대한 차이가 크므로,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어 반드시 소비자들은 인터넷 온라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계산을 해보고 합리적이고 가장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찾아 가입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보험 갱신을 앞두고 보험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다양한 특약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절약 특약으로 친화경부품사용(중고부품이나 재제조부품), 자녀할인(베이비인카) 특약 등이 있다. 친환경 부품사용 특별약관을 활용하면 보험료 20%를 돌려주는 약관이다. 하지만 가입 이후에도 발생하는 보상서비스 및 사후처리를 제대로 받으려면 보험료 할인보다 교통사고시 적은 비용으로 나와 가족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확대하는 특약도 다양하다. 예를들면 뺑소니사고 사망담보 특약, 가족 생활비 담보 특약, 상해간병비 지원담보 특약, 상급병실료 지원담보 특약, 외제차 충돌 우대보상 특약 할인 등 할인혜택, 보장 서비스 특약을 꼼꼼하게 챙기자.

보복운전과 관련해 얼마 전 관련법도 제정되었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접촉사고, 교통사고는 과실 비율에 따라 보험료가 크게 차이 나므로 꼼꼼하게 알아보고 각종 사고를 처리하는 것이 좋다. 자동차보험은 기본적인 책임보험인 동일한 담보내용으로 설계하더라도 다른 세부 조건에 따라 보험료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일 중요한 보험료관련 할인율이 매우 달라지니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이 자동차보험료를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때문에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해보고 최대한 자신에게 유리한 상품과 담보로 선택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