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소니코리아,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 기념 CAS-1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장동규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2,027댓글0

뉴스 본문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가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을 기념해 HRA 오디오 시스템 ‘CAS-1’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s)’는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4월 30일까지 소니 HRA 오디오 시스템 ‘CAS-1’ 제품을 구입하고 5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입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니 HRA 헤드폰 ‘h.ear on’ 또는 콤팩트 HRA 워크맨 ‘NW-A25’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h.ear on’ 헤드폰 역시 아름다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골드 어워드를 수상하였다.

‘CAS-1’은 듀얼 앰프를 탑재한 본체와 2개의 분리형 스피커로 구성된 오디오 시스템으로, 소니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의 사운드 파노라마를 선사한다.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S-Master HX 풀 디지털 앰프를 탑재해 고해상도 오디오를 완벽하게 재생하며,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최대 3배의 전송폭을 자랑하는 LDAC 코덱을 탑재해 무선 환경에서도 고품질 음악 감상을 지원한다.

2개의 스피커에는 초고음역을 선명하게 출력하는 14mm 소프트 돔 트위터와 웅장한 저음을 전달하는 62mm 고강성 카본 섬유 콘 우퍼 등이 탑재돼 전 음역대에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분리형 스피커 설계를 적용해 가까운 공간에서도 이상적인 스테레오 사운드 레이아웃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음악은 물론 영상, 게임 등을 입체감 있는 사운드와 함께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3월 30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CAS-1’과 소니 플래그십 워크맨 ‘NW-ZX2’가 함께 구성된 ‘iF 디자인 어워드 2016 패키지’를 특별가에 판매하며, 가격은 2,07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소니 ‘CAS-1’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니는 탁월한 사운드 구현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